파타야 클럽 - An Overview

Wiki Article

춤추는 언니 중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불러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레이디드링크라 하여 언니에게 음료를 한 잔 사야 합니다.

파타야를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파타야만의 독특한 밤문화를 충분히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하는데, 타이빰빰이 꿀통을 풀어드리겠습니다.

처음 아고고에 들어가면 업소마다 틀리긴 하지만 수십명의 푸잉들이 춤을 추고 있는 광경을 목격하시게 됩니다. 처음에는 문신한 푸잉들이 비키니 입고 봉춤 추면서 쳐다보면 부담스럽습니다. 

저렴한 가격, 맛있는 음식, 그리고 도시 전체가 밤에 더 활기를 띠는 곳이죠.

때문에 낮에 뭐 해야해? 를 별로 걱정할 필요 없죠. 물론 교외 지역에 있기 때문에 가기 번거로운 건 함정이지만, 그 외에도 도심형 파타야 유흥 호텔 외의 느긋한 리조트도 많고요.

매번 같은 장소에서 친구들을 데리고 클럽, 야식 마무리는 이제 지겹잖아요.

때문에 휴양지의 지원 산업이 발달한 거에요. 순수한 관광도 있고 성 산업도 있었죠.

하지만 다양한만큼 어느 업소는 바가지요금, 푸잉들의 질이 안좋기도 합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업소로만 방문하여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파타야는 그 독특한 유흥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즐기며 파타야의 밤문화를 만끽해 보세요.

현직 파타야 밤문화 전문가로써 여러분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여러가지 팁과 추천 코스 등을 설명해 드릴게요. 일단 파타야의 오시기 위해 항공권 예약과 숙소를 예약해야겠죠. 

파타야 세번째,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의 근본은 파타야 유흥입니다. 시작부터 그랬고, 다른 해양 휴양지 대비 가장 큰 특징이며, 파타야 비치 부근은 진짜 분위기가 후끈해요.

부아카오에도 아고고와 비어바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수질은 소이혹과 아고고에는 못 미치며 물론 금액도 더 저렴합니다. 이곳에도 물론 진주가 있으며 이런 진주를 찾는 재미도 있습니다.

게중엔 아고고바나 가라오케, 바비어에서 오늘하루 공치고 오는 푸잉도 있고,

주의하실 점으로는 소이카우보이나 나나플라자나 레이디보이들이 있는 아고고바들도 있으니 너무 놀라지는 마시고 태국의문화정도로 생각하시고 한번쯤 구경해보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